다이소가 불씨를 지핀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 이제는 대형마트와 대기업까지 확산되고 있습니다.
이마트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4950원짜리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고, 다이소 역시 품절 대란을 일으킨 히트 상품으로 ‘K-뷰티 성지’로 부상했습니다.가성비 중심 소비 트렌드에 맞춰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 새로운 수익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.
소비자 심리가 위축된 시기일수록 가성비 제품 수요는 늘어납니다. 초저가 화장품 관련 브랜드 및 유통 채널에 대한 시장 관심이 확대될 수 있으며, OEM/ODM 화장품 제조사와 관련 유통 기업이 수혜를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관심 경제 키워드
초저가 화장품
가성비 소비
뷰티 OD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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